08 아듀..광양경찰서 새해를 맞으며
08 아듀..광양경찰서 새해를 맞으며
  • 편집국
  • 승인 2008.12.26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 년 사 

[강양숙기자] 14만 광양시민의 소망과 의지를 담은 밝고 희망찬 2009년 己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우리 경제가 새로운 도약을 이루어 모든 국민이 희망찬 발걸음을 내딛게 하고, 우리 주변의 외롭고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길 소망합니다.

더불어, 우리 경찰도 광양시민의 사랑과 신뢰속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큰 사건 사고없이 광양시민 모두가 평온하게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는 금융시장 불안 및 세계경제 침체 장기화로 더욱 더 서민경제가 어려울 것 같다고 합니다.  

이때 우리 광양경찰도 경제살리기와 서민경제 안정에 초점을 맞춰 치안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경제난에 편승한 강·절도와 조직폭력배에 의한 업소갈취, 금융유사수신행위 등 민생침해범죄에 대해서는 철저히 대처해 나아가는 등 서민경제 보호를 위해서 경찰이 적극 나서겠습니다.  

집회·시위로 인한 치안부담 또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경찰활동의 중심축을 서민생활 안정과 경제회복 지원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기회의 땅, 광양에서 시민 모두가 중단 없는 도전정신과 지혜를 모은다면 꿈과 희망의 도시, 가장 안전한 광양건설은 결코 요원한 것만은 아닐 것입니다.

이 같은 광양시민의 의지를 바탕으로 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광양시, 사람이 살기 좋은 도시 광양시를 만들어 가는데 누구보다 먼저 우리 경찰이 앞장설 것임을 약속드리겠습니다.  

2009년 己丑年, 올 한해도 힘차게 전진합시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09. 1. 2

광양경찰서장 총경 박 승 주 謹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