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방송] 전남도 실.국장급 9명 인사단행 

전남도가 2일 도의회 사무처장 등을 포함한 실·국장급 간부공무원 9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지방부이사관인 이종범 도의회 사무처장이 지방이사관으로 승진, 농림식품국장에는 국방대학교 교육을 마치고 복귀한 임영주 부이사관이 임명됐다. 

광역경제권TF, 신재생에너제TF 등 도청 내 각종 TF를 총괄하기 위해 신설된 미래전략기획단장에는 나승병 순천 부시장을 발령했다. 

이어 3.4급 복수직으로 직제를 개편한 종합민원실장에는 배양자 공보관을 승진 발령했다. 

양복완 경제과학국장은 순천 부시장으로 전출, 고근석 농림식품국장은 공로연수를, 박내영 공무원교육원장은 중소기업지원센터 본부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또 경제과학국장에는 세종연구소 파견근무를 마치고 돌아온 정병재 전 비서실장을, 투자정책국장에는 송영종 투자정책국장 직무대리를 승진 발령했다. 

전남도 인사 관계자는 "최소한의 인사로 조직의 안정을 도모하면서 전문성과 업무 연속성을 살려 성공적인 도정 수행을 위한 인적 역량 결집에 중심을 뒀다"고 말했다. 

전남도는 시·군 부단체장 인사교류와 과장급 인사 등 후속 인사도 1월 중에 마무리할 계획이다. 

□ 지방이사관 승진 

△이종범 도의회 사무처장 

□ 지방부이사관 승진

△배양자 종합민원실장 △송영종 투자정책국장 △정병재 경제과학국장  

□ 지방부이사관 전보

△박내영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본부장 △나승병 기획조정실 미래전략기획단장 △양복완 순천시 부시장 △임영주 농림식품국장 △고근석 공로연수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