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촌제Ⅰ산단 주변에 형성된 산단인프라 개발로 투자가치 상승 기대

[광양만권/남도방송] 율촌제Ⅰ산업단지 미분양 용지가 공급된다.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희봉)은 율촌제Ⅰ산업단지 미분양 용지 분양을 위한 입주자 모집 공고를 시행중이라고 밝혔다.

율촌제Ⅰ산업단지는 저렴한 분양가와 포스코 광양제철소, 여수국가산단 등 주변에 기업하기 좋은 여건들을 두루 겸비하고 있어 현대스틸산업, 삼우중공업 등이 들어서는 등 77개 기업에, 분양율이 81%를 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고된 미분양 면적은 총73필지에 1,253,452㎡이며, 공급가격은 산업시설 용지는 139,226원/㎡, 지원시설 용지는 270,500원/㎡~ 446,500원/㎡이다.

산업시설 용지는 공고일 이후 수시 접수 및 입주심의 절차를 거쳐 분양하며, 지원시설 용지는 경쟁입찰을 통해 공급대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입찰신청서 접수기간은 2012년 9월 3일부터 5일 까지 접수를 받아, 9월 6일 입찰할 계획이다.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은 1년여 사이에 이순신대교 건설, 광양~전주․목포간 고속도로 건설, KTX전라선 복선 전철화 등 다양한 유형의 SOC 확충으로 산업․물류 기능의 경쟁력이 전국 최고의 수준으로 향상됐다.

또한 율촌제Ⅰ산업단지는 주변에 형성된 산업인프라의 장점과 쾌적한 배후여건, 풍부한 전력과 용수, 완벽하게 구비된 도로 교통망, 풍부한 경험으로 축적된 양질의 노동력을 바탕으로 지역 혁신거점으로 집중 육성되고 있어, 앞으로도 이에 따른 투자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율촌제Ⅰ산업단지 미분양 용지 분양 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061-760-5420, http://www.gfez.go.kr)에 문의하면 된다.

▲ 율촌 1산단 항공사진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