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남도방송] 전만오 기자 =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옆 해룡천 주차장 인근에 시설되고 있는 카라반(오토캠핑장 형태의 휴양시설) 리조트 컨테이너에서 불이 났다.

불은 6일 오전 8시30분께 카라반 운영업체에서 설치해 놓은 시설자재 보관소에서 수차례 펑 하는 소리와 함께 불길이 치솟은 것으로 알려졌다.

불이 나자 소방차가 곧바로 출동해 진화됐으며, 이 불로 인해 보관된 시설물과 기구 등 수백여만원 상당이 소실되고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화재 현장 인근에는 카라반이 10여대 주차돼 있으나 다행히 불길이 옮겨 붙지는 않았다.

현장 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컨테이너 옆에 쌓인 종이 박스 등에 담뱃불이 인화돼 불길이 컨테이너 내부로 휩싸인 것으로 보고 있다.

불이 진화된 뒤 경찰 과학수사대가 출동해 현장 검증을 실시해 화재 원인을 분석하고 있다.

한편 카라반 리조트는 정원박람회장을 찾는 관람객 등 순천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K사가 운영 시설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각종 편의시설, 공연무대, 구내식당 등을 설치하고 있다.

▲ 6일 오전 8시30분께 순천정원박람회장옆 해룡천 주차장 인근에 설치되고 있는 카라반 리조트 컨테이너에서 담뱃불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내부에 있던 시설자재와 기구 등을 태우고 소방차에 의해 곧바로 진화된 뒤 과학수사대가 화재 원인을 분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