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만나다

 

[순천/위종선 기자] 순천시가 순천만국가정원 갯벌공연장과 국제습지센터에서 제2회 순천만국가정원 국제뷰티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시는 정원과 뷰티를 결합시킨 새로운 소비 트랜드를 양성해 순천형 뷰티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제2회 순천만국가정원 국제뷰티페스티벌을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순천시가 주최하고 한국피부미용사회 전남지회가 주관해 뷰티산업 관련 교육과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뷰티페스티벌 첫날은 갯벌공연장을 중심으로 네일, 피부미용, 메이크업, 헤어, 아트 등 분야별로 뷰티 아티스트들의 경연과 런웨이 쇼 등이 펼쳐진다.

둘째 날은 뷰티 국제 학술대회 및 뷰티산업의 최신정보와 새로운 트렌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뷰티산업전이 열린다.

또 뷰티제품 깜작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에게 정원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뷰티축제의 맛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뷰티창업 및 일자리를 상담하는 Job korea관, k-뷰티 체험관, 특수 분장 아티스트와 포토관이 상설로 개설돼 뷰티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건위생과 김윤자 과장은 “이번 축제에 뷰티 네트워크 구축, 인재양성, 일자리 창출, 비즈니스 등 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기회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순천만국가정원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의 매력을 바탕으로 인간의 아름다움을 융․복합해 순천의 뷰티산업을 새로운 창조모델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을 방문하는 500만 바잉파워를 순천 뷰티산업과 연계해 도심속 뷰티샵에서 최고의 뷰티 힐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너지 라인 밸런스, 헬스 포인트 파워라인 밸런스 등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며 순천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체계와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