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요리하고! 스탬프 투어하고! 기념품 받고!

[고흥/안병호 기자]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금년 봄철에 이어 “가을철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10월 20일부터 해창만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아빠와 함께 우주캠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주요내용으로는 ▴해창만 오토캠핑장 글램핑 숙박 ▴관광지 스탬프투어 ▴캠핑요리만들기 ▴SNS 홍보 확산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글램핑 숙박은 ▴글램핑 숙박권 구입자에 한해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총 10동으로 대행사인 모두투어(www.modetour.com / 1544-5252)에서 예약하면 된다.

▴관광지 스탬프 투어는 군에서 지정한 14개소의 대표 관광지 중 방문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기념품을 제공하며, ▴캠핑요리 만들기는 제철 식재료인 문어와 꽃게를 제공하여 가족이 함께 만드는 요리시간으로 요리 후 개인 SNS 홍보 시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말까지 캠프 일정 내에 방문한 관광지나 행사 관련된 내용을 SNS에 홍보하여 최다 [좋아요] 획득자는 국내 호텔숙박권 및 울릉도 여행권이 제공된다.

군 관계자는 “관광객들에게 지붕없는 미술관 고흥에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며, 다시 찾고 싶은 관광고흥 이미지 제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주캠핑이 진행되는 21일은 『제3회 고흥 해창만 캠핑 페스티벌』이 예정되어 있으며, 서문탁, 이은하, 백영규, 김기하, 사운드박스 등 출연과 ▴치킨과 함께하는 맥주파티,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용품 박람회,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별자리 관측 체험 행사, ▴DJ와 함께하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댄스파티 등 가족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