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향자 최고위원, 김병관 의원 등 회동…“힘 있는 여당후보 밀어달라” 호소

▲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오후 순천 연향동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열린 허석 후보 선거 유세 현장을 방문해 “힘 있는 여당후보를 밀어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순천과 여수를 찾아 6.13지방선거에 출마하는 각 시장 후보들과 시‧도의원 후보들을 응원했다.

추 대표는 8일 오후 순천 연향동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열린 허석 후보 선거 유세 현장을 방문해 “힘 있는 여당후보를 밀어달라”고 호소했다.

행보를 여수로 옮긴 추 대표는 여수 서시장과 교동시장 등을 방문한 자리에서 상인들의 손을 일일이 잡으며 지지를 호소했다.

추 대표는 서교동로터리에서 권 후보의 지원유세를 갖고 “여수시를 문재인정부에서 가장 힘 있는 도시로 만들 적임자”라며 “문재인 정부가 여수시에 힘을 실어주고 아낌없는 예산을 지원하기 위해선 집권여당의 시장이 필요하다. 여수발전을 위해 권세도를 반드시 당선시켜 달라”고 강조했다.

추 대표는 이날 양향자 최고위원, 김병관 의원 등과 함께 이른 아침부터 목포부터 남해안을 따라 민주당 후보들의 릴레이 지원유세를 펼쳤다.

▲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8일 여수 서교동로터리에서 권세도 시장 후보와 시도의원 후보들을 격려하고, 시민들의 소중한 한 표를 부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