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안드리아 P.T.A TOUR 대표 등 사전답사 일행 초청해 순천의 멋과 맛 알려

[순천/남도방송] 순천시의회(의장 서정진) 허유인 운영위원장이 2021년 IVV 올림피아드 국제걷기대회 참가자들의 순천방문을 유치하는 관광마케팅에 힘써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허유인 위원장은 지난 1일부터 이틀동안 독일 안드리아 P.T.A TOUR 대표 등 2021년 IVV 올림피아드 걷기대회 유럽참가자들 관광을 위해 사전답사하는 일행을 초청해 순천의 아름다움을 알렸다.

사전답사 일행은 선암사,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낙안읍성 등 차례로 방문하여 순천의 멋과 맛을 느꼈다.

사전답사로 방문한 안드리아 P.T.A TOUR 대표(독일)는 “독일의 관광잡지에는 순천의 이미지가 좋지 않아 방문을 망설였는데 직접 방문해 보니 너무 좋다.”며 “초청해준 허유인 운영위원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2021년 IVV 국제걷기대회를 순천에서 하면 좋겠고 IVV 국제걷기대회가 아니더라도 직후 순천에서 걷기대회를 개최하여 꼭 참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초청을 성사시킨 허유인 운영위원장은 지난 10월 송파구에서 열린 국제걷기대회에 참석하여, 대회마다 200 ~ 500여명을 모집하여 걷기대회에 참석하는 안드리아 P.T.A TOUR 대표를 순천으로 초대하였고 답사기간 동안 동행하여 순천의 맛과 멋을 느끼게 하여 2021년 순천에 꼭 오겠다는 응답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