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남도방송] 더불어민주당 광양·곡성·구례 지역위원회(위원장직대 이용재)와 여수갑(위원장 주철현)․을지역위원회(위원장 정기명)가 지난달 30~31일 대의원대회와 개편대회를 갖고 세과시에 나섰다.

먼저 광양․곡성․구례지역위는 지난달 30일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대의원․권리당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의원대회 및 개편대회를 열고 선출직 상무위원․대의원 선출 등의 안건을 처리한 뒤 내년 4․15총선 승리를 다짐하는 퍼포먼스와 공연행사 등을 실시했다.

이날 대회는 설 훈 최고위원과 서삼석 도당위원장, 김영록 도지사, 이개호 농림부장관, 송영길 의원, 유승희 의원 등 당 지도부와 국회의원이 참석해 이용재 지역위원장 체재의 출범을 뜨겁게 응원하는 축사를 실시했다.

또 김동찬 광주시의회 의장, 30여 명의 도의원과 시․군 의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여수갑․을지역위원회는 지난달 31일 여수시민회관과 여수보건소에서 각각 대의원대회를 치른 뒤 여수시민회관에서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합동 개편대회 및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형석 최고위원, 서삼석 도당위원장의 축사에 이어 정청래 전 의원의 ‘총선 승리를 위한 당원의 역할’ 특강이 이어졌다.

이해찬 대표와 박주민․박광온 최고위원 등은 영상축사를 통해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 국정운영을 위해 반드시 총선 승리를 이뤄내자”고 촉구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