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관광택시, 코레일과 연계상품 운영
곡성관광택시, 코레일과 연계상품 운영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6.2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레일 패스 이용객에 곡성관광택시 25% 특별할인
곡성관광택시.
곡성관광택시.

[곡성/남도방송] 내달부터 곡성관광택시&코레일 할인상품이 새롭게 출시된다.

곡성군은 관광택시연합회, 코레일관광개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5대 벨트 관광열차 전용패스(이하 ‘오레일패스’) 이용고객에 대해 곡성관광택시 특별 할인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5대벨트 관광열차란 코레일에서 운영 중인 O, V, S(전라), S(경전), G, A, D(경의)라는 7개 열차를 말한다. 지난 2월 코레일 측은 5대 벨트 관광열차 입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오레일패스를 출시했다.

곡성군과 코레일관광개발은 각각 곡성관광택시와 오레일 패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약을 맺게 된 것이다.

오레일패스를 소지한 사람은 현재 6만원(3시간 기본)인 곡성관광택시를 25% 할인된 금액인 4만 5천원에 이용가능하다. 할인금액은 군과 관광택시연합회에서 각각 부담하고, 코레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코스 추천과 상품 연계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특별할인 상품이 곡성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관광택시 운전자들의 강한 의지와 협조로 탄생할 수 있었다. 할인 금액의 일부를 관광택시 측이 감수해 수익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도 고향 곡성을 홍보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협약에 적극 참여했기 때문이다.

곡성군에는 코레일 관광열차 중 전라선 S-train이 운행되고 있어, 지리적으로 교통편의성과 접근성이 매우 좋다. 곡성군은 오레일패스 이용객이 자유여행을 즐기는 가족, 친구, 연인 등으로 관광택시 이용층과 비슷하기 때문에 이번 상품이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코레일에서 오레일패스를 구입하고 관광택시를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 그리고 예약 당일 관광열차를 타고 여행하면서 곡성군에 들러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하게 관광택시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