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7시 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이현숙 단장 지휘에 플룻 양진, 바리톤 목성상 등 특별출연

[고흥/남도방송]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12월 14일 오후 7시 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한국민족예술인총연합 고흥지부(지부장 이진호) 주관으로 제5회 고흥우주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에는 고흥우주합창단과 광주CBS 소년소녀합창단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현숙 단장이 지휘하고, 피아노는 정영진이 맡게 되며, 부단장 김동님 등 37명의 단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아온 개구리와 올챙이, 아리랑 모음곡 등 13곡을 열창하게 된다.

또한 특별출연하는 고흥출신 영남대학교 목성상 교수의 “산촌” 등 바리톤곡과 조선대 양진 교수의 “아! 목동아” 등 플롯 연주, CBS소년소녀합창단 반주자 심정미의 피아노 선율이 겨울밤을 아름답게 울려 퍼지게 된다.


고흥우주합창단은 지난 2005년 5월 결성된 후 음악을 통한 지역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과 참여문화 증진에 노력해 하고, 올해도 전남민족예술제 참가, 소외지역 찾아가는 음악회 3회, 여수인권포럼 등 찾아가는 연주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오는 28일 오후 7시에는 동일면에서 가족음악회를 가질 계획으로 있다.

군 관계자는 “우주합창단원이 열정을 모아 준비하고 다양하고 수준 높은 음악이 함께하는 연주회에 많은 군민의 참관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