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복분자주, 유럽 수출길 넓혔다
보해복분자주, 유럽 수출길 넓혔다
  • 임예지 기자
  • 승인 2019.08.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와인대회 수상 후 수출협상… 유럽시장 매출 확대 기대
유럽 11개 나라에 수출되는 보해복분자주는 각 나라의 언어로 제품성분 등이 표기되어 있다.
유럽 11개 나라에 수출되는 보해복분자주는 각 나라의 언어로 제품성분 등이 표기되어 있다.

[목포/남도방송] 지난 3월 미국에서 열린 국제 와인대회에서 최고의 와인으로 선정됐던 보해 복분자주가 유럽 10여개나라에 새롭게 수출길을 열었다. 올 상반기에만 세 차례나 국제 와인대회에서 수상한 보해복분자주가 유럽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면서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는 오는 13일 이탈리아와 독일, 영국 등 유럽 11개국으로 보해복분자주를 수출한다. 이번에 수출된 제품은 각 국가의 수도 등 주요 상권에서 우선적으로 판매될 전망이다.

보해복분자주는 올 상반기에만 국제 와인대회에서 세 차례나 수상하며 최고의 와인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지난 3월 미국 몬터레이 국제 와인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후 5월과 6월에는 각각 선셋 와인대회와 LA인터내셔널 와인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연이은 수상소식이 전해지면서 독일 등 다양한 국가에서 제품 수출을 문의하는 제안이 왔고 그 결과 이번 유럽 11개국 수출이 성사 되었다.

현재 미국과 중국,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20개 나라에 수출되고 있는 보해복분자주는 이번 수출을 통해 해외시장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찬승 홍보팀장은 “보해복분자주가 국제 와인대회에서 연이어 수상한 것만으로도 자랑스러운 소식인데 유럽시장 수출 확대라는 실질적인 결과로 이어지게 되어서 기쁘다”며 “와인에 친숙한 유럽에서 판매망을 넓힌 만큼 보해복분자주가 유럽시장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