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여수밤바다 풀패키지', '레일시티투어 여수' 판매

지난해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장면.
지난해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장면.

[여수/남도방송] 축제의 도시 여수가 내달 7일 새로운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여수불꽃축제‘다.

`여수와 사랑에 빠지다(Fall in love with Yeosu!)’라는 주제로 입체적인 불꽃과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수는 연중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는 축제의 고장이다. 지난 5월 이순신 축제를 시작으로, 8월에는 `내일로 페스티벌‘과 `국제버스킹 축제’ 등 2개의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불꽃축제는 저녁 7시 이순신 광장과 장군도 일원에서 아카펠라와 LED 난타공연, 낭만 버스킹으로 문을 연다.

본 행사로 8시 30분부터 9시 10분까지 1,2부로 나워 40분간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 축제에는 캐릭터, 볼케이노, 꽃다발, 오로라, 분수, UFO 등 다양한 형태의 불꽃이 쏘아지고, 컬러 레이저, 특수조명을 통해 불꽃에 입체감을 덧입혀 여느해보다 화려한 장관을 연출할 계획이다.

코레일 전남본부는 여수불꽃축제 기간에 맞춰 열차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KTX 30% 할인과 1인당 숙박료가 2만원씩 지원되는 상품인 `여수밤바다 풀패키지‘와 `레일시티투어 여수’를 판매 중이다.

관광지 패키지 입장권 및 시티투어 탑승이 가능하며, 불꽃축제 관람과 함께 저렴한 비용으로 숙박까지 해결한 일석이조 상품이다.

지금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검색 후 구매할 수 있다. 문의는 코레일 여수엑스포역 여행센터 061-749-2640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