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남도방송] 전남드래곤즈는 지난 29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안양과의 하나원큐 K리그2 2019 30라운드에서 2-0으로 5경기 만에 승리를 거뒀다.

전남은 이날 승리로 7위 부천FC를 바짝 추격했으며, 4위 안산 그리너스와의 승점차도 9점으로 좁혔다.

전남은 경기 시작 38초 만에 정재희의 크로스를 이어받은 바이오가 헤더 슛으로 안양의 골 망을 흔들었다.

바이오 골은 올 시즌 K리그2 최단시간 득점이다. K리그2 통산 6번째 빠른 기록이다. 후반전에 교체 투입된 김경민이 후반 29분 추가골을 기록, 안양의 추격 의지를 꺾으며 안양전 홈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또한 이날 경기에는 지동원 선수가 후원하는 ‘너도 할 수 있어’ 프로그램 참여 학생뿐만 아니라 광양 LF스퀘어 어린이 서포터즈 창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광양시 4개 상공인회, 광양시축구협회 및 조기클럽, 광양시청년연합회 등 많은 단체에서 경기장을 찾아 올 시즌 최다 관중을 경신했다.
 
전남드래곤즈 관계자는 "안양전 홈경기를 위해 선수단과 사무국이 하나 되어 잘 준비한 만큼 안양전 승리와 올 시즌 최다 관중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며 "여세를 몰아 남은 경기 최선을 다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