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30분 소토캄 여수서...여수상공대상 시상

[여수/남도방송] 여수상공회의소가 새해인 1월 3일 오전 11시30분, 소노캄 여수(구 엠블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신년인사회는 전라남도지사, 지역 국회의원, 여수시장, 도‧시의회 의원과 각급 기관‧단체장 그리고 기업체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상공인과 유관기관의 화합을 다지고, 희망찬 새 해의 출발을 알리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날 지역상공업의 육성‧발전과 기업하기 좋은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인사들에게 ‘2020 여수상공대상’이 수여된다.

‘여수상공대상’은 경영부문, 근로복지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며, 특별공로상 시상도 함께 진행한다.

LG화학 윤명훈 주재임원이 경영부문 여수상공대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근로복지부문은 한화케미칼 황명상 차장이 선정됐다.

여수상공회의소 박정일 상임의원((주)영동이앤씨 대표이사)이 지역사회와 여수상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특별공로상을 수상한다.

여수상의는 이번 신년인사회에서 상공인들의 권익신장과 지역경제 활성화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일자리 창출과 지역고용 안정을 위한 올해 설립한 여수상의 일자리지원센터를 더욱 강화하여, 역내 중소기업의 경영난 극복을 위한 지원사업을 적극 발굴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