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및 회사 981만원 모금...위생용품 구입 지원 예정

삼남석유화학(주) 여수공장(공장장 이오식)이 지난 18일 문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코로나19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후원금 981만 원을 마련해 여수시에 전달했다.

[여수/남도방송] 삼남석유화학(주) 여수공장(공장장 이오식)은 지난 18일 문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코로나19로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후원금 981만 원을 마련해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삼남석유화학(주)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과 회사의 지원을 통해 조성된 것으로 문수종합사회복지관에서 관내 저소득 지역주민을 위한 위생용품을 구입 해 아동 및 노인 등 면역력이 약한 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삼남석유화학(주) 이오식 공장장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많이 침체된 상황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어 보고자 전 직원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극복을 통해 활기찼던 일상으로 복귀되기를 희망하며,  소외되고 힘든 이웃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임봉춘 관장은 “뜻깊은 후원에 문수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에 꼭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 기업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남석유화학(주)은 저소득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사업 및 주거환경개선사업, 사회복지시설 푸드트럭 지원, 연탄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