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이달 중 당초 20억원서 추가 발생...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역할 기대

순천사랑상품권.
순천사랑상품권.

[순천/남도방송] 순천시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불항을 해소하기 위해 특별히 발행한 ‘순천사랑상품권’의 수요가 예상보다 많아 특별할인 판매분을 20억원에서 10억원을 더 확대해 총 30억원 상당의 상품권을 발행한다.

순천사랑상품권은 순천시내 농협은행, 순천농협, 원예농협, 축협, 낙농협 등 48개지점에서 판매하며, 개인이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월 50만원, 연 600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순천사랑상품권은 6180개소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순천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정부(순천시) 지원금을 소상공인의 매출증가를 위해 순천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하고 있다.

순천시 일자리경제국 직원들은 소상공인들이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하고 상품권 이용자에게 친절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상가를 방문해 가맹점 등록과 상품권 운영에 관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가맹점등록은 (준)대규모점포유흥주점사행성 게임물영업소를 제외한 모든 업종의 소상공인이 가맹점 등록 가능하며, 순천시청 지역경제과와 48개 순천사랑상품권 판매점(관내 농협은행순천농협축협원협낙협)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