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시민의 상’과 ‘자랑스러운 광양인 상’ 후보 접수
‘광양 시민의 상’과 ‘자랑스러운 광양인 상’ 후보 접수
  • 조승화 기자
  • 승인 2020.07.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 명예를 빛낸 광양인, 8월 7일까지 추천
광양시청.
광양시청.

[광양/남도방송] 광양시는 올해 ‘광양시 시민의 상’과 ‘자랑스러운 광양인 상(출향인사)’ 수상후보자 추천을 내달 7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광양시 시민의 상’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복지 증진으로 시 명예를 높이고 시민 모두의 귀감이 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며, 추천 부문은 교육과학, 체육진흥, 사회복지, 환경 등 7개 분야다.

추천대상은 시의원, 읍면동장, 기관·단체장, 100인 이상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기업체장과 50인 이상의 추천을 받은 개인이다. 단, 동일 공적으로 2년 이내에는 재추천할 수 없다.

‘자랑스러운 광양인 상’은 올해 처음 실시한 상으로 사회 각 분야(문화‧관광‧체육, 교육‧과학, 산업‧경제 등 6개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시 명예를 빛낸 출향인사를 대상으로 한다.

수상자는 9월 중 광양시 시민의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 후보자 중 시장이 결정하며, 10월 8일에 개최 예정인 2020년 광양시민의 날 기념식장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추천 양식은 각 읍면동에서 교부받거나 광양시홈페이지(http://www.gwangyang.go.kr/) 공고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과(☎061-797-271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