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감상-셰익스피어와 함께 런던여행.
예술감상-셰익스피어와 함께 런던여행.

[여수/남도방송] GS칼텍스 예울마루(이하 예울마루)가 오는 25일 ‘하반기 아카데미’ 개강을 앞두고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아카데미는 예술감상 7개, 예술실기 5개로 총 12개의 강좌가 열린다.

주목할만한 강좌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은 물론 미술관 방문이 어려워져 답답함을 호소하는 이들을 위한 <셰익스피어와 함께 런던여행>, <미술관, 아는 만큼 보인다>가 있다.

신규 강좌로 개설된 <셰익스피어와 함께 런던여행>은 영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두 남자인 셰익스피어와 햄릿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영국 국립극장의 라이브 연극 ‘햄릿’을 감상하며 셰익스피어 작품 속의 햄릿을 만나보고 셰익스피어와 함께 런던 곳곳을 여행하는 듯한 시간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미술관, 아는 만큼 보인다>는 루브르, 오르세, 퐁피두, 모마, 테이트 모던 등 세계 주요 미술관 및 애호가들을 위한 추천 작품들을 소개하는 강좌다.

신규 강좌로 개설된<퍼스널컬러와 휴먼컬러>, <엄마와 함께 감성 색채> 역시 주목할만한 강좌다.

실기 강좌에는 신규강좌에는 <스마트폰으로 유튜버 되기>강좌가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어린이 영어 뮤지컬>, <키즈 발레>, <성악 아카데미>는 뜨거운 호응 속에서 대부분 수강생 정원 모집을 마감한 상태이며, 현재 신청 가능한 강좌는 <키즈 발레> 7세~9세반이 남아있다.

<화요 인문학>은 상반기에 예정돼 있었던 손이천 케이옥션 수석 경매사, 배상훈 프로파일러, 신동흔 국어국문학 박사, 장항준 영화감독, 장동선 뇌 과학자, 정재정 한일관계사 전문가,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여행작가의 라인업이 하반기에 동일하게 펼쳐진다. 

모든 강좌는 선착순 접수로 마감되며 10일까지 조기수강신청자들을 대상으로 10%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예울마루 홈페이지(www.yeulmaru.org)와 전화문의(1544-766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