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전골’ 및 ‘케이터링 서비스’ 19만9000원 출시

여수 디오션리조트(www.theoceanresort.co.kr)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여수 디오션리조트(www.theoceanresort.co.kr)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여수/남도방송] 여수 디오션리조트(www.theoceanresort.co.kr)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디오션리조트는 ‘콘도미니엄 1박’에 영양만점 12종의 진귀한 버섯으로 구성된 ‘특선전골’과 특급호텔 레스토랑의 테이블 세팅이 객실로 찾아가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묶어, 19만9000원에 출시했다. 

케이터링 서비스 메뉴는 4~6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양이며 △특선전골 △깐풍기 △족발 △볶음밥 △훈제오리볶음 △각종 김치 △나물 △마른안주 △디저트 계절과일이 서비스된다. 

호캉스 상품 예약은 디오션리조트 예약센터로 하면 된다.

리조트 관계자는 “호텔 레스토랑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돼, 타인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며 “마치 자신의 객실이 호텔 레스토랑이 되는 듯 느끼도록 테이블 세팅과 데코레이션 등 세심한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와 방문고객 안전확보를 위해 ‘방콕&야외’ 상품출시했다.

호텔 쉐프의 요리가 각 객실로 안심 배달되는 ‘딜리버리 서비스’, 낭만 여수밤바다와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하는 ‘야외 테라스, 육해공이 어우러진 바비큐’를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운영해 왔다.

추석 연휴 5일간 △실내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실외 유아풀 △실외 키즈풀을 운영할 예정이다.

워터파크 운영기간 동안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입장료를 50%할인한다. 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5일부터는 인피니티 풀과 실외 유아풀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