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습격 ; 라마다 프라자 할로윈 패키지’..10월 19~31일까지 100개 한정

[여수/남도방송]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호텔’에서는 투숙객들과 여수 시민들을 위한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할로원 파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로 깊어가는 가을 '호캉스'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마다 습격 ; 라마다 프라자 할로윈 패키지’는 코로나 19로 일반적인 호캉스에 지루함을 느꼈던 손님들에게는 더없이 매혹적인 여행 패키지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 패키지는 오직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10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100개 한정 패키지 상품으로만 판매하고 있다. 

‘할로윈 패키지’는 다양한 연령층을 타켓으로 가족여행, 우정여행, 연인여행 모두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보다 더 이색적이고 달콤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패키지를 구입하는 투숙객 100명에게는 ‘캔디젤리펌프킨박스 1개’와 할로윈 코스튬으로 머리띠, 타투 스티커, 호러 마스크 1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상품에는 조식 2인까지 포함,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10월 30일인 할로윈 이브에는 6층 글램핑장과 수영장에서 할로윈 파티가 열릴 예정이며, 클럽과 감성주점 느낌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10월 31일인 할로윈 데이에는 여수시민과 투숙객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1층 호텔 로비 외부에 할로윈 플리마켓과 할로윈 포토존, 할로윈 체험존을 조성, 이색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 연인에게 이색적이고 즐거운 추억의 선물을 선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로윈 패키지’ 예약 및 문의는 ‘라마다프라자 바이윈덤 여수호텔’ 홈페이지(www.ramadaplazadolsanyeosu.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