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만족 공공서비스 제공 다짐...사회적 책임 제고키로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5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SNS(페이스북)를 통한 비대면 생중계 형식으로 NEW 비전 및 ESG 경영선포식을 개최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5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SNS(페이스북)를 통한 비대면 생중계 형식으로 NEW 비전 및 ESG 경영선포식을 개최했다.

[여수/남도방송]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5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SNS(페이스북)를 통한 비대면 생중계 형식으로 NEW 비전 및 ESG 경영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새로운 중장기 경영미션과 비전을 시민들과 조직 구성원에게 공유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 및 이사장 인사말과 직원대표의 ESG 경영 소개 및 선언, 공단 NEW 비전 선포 등을 차례로 진행했다. 

경영혁신 및 ESG 경영 선언문을 통해 △시민 생활의 편익과 삶의 질 향상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한 녹색경영 체계 구축 △협업과 소통을 통한 지역사회 문제 해결, △인권보호, 공정거래, 부패 방지 등 청렴 실천 등을 결의했다.

공단은 선포식에서 “여수시 도시발전과 시민공감 실현”을 새로운 미션으로 설정하고, “사회적 가치실현으로 시민과 상생하는 공기업”을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번에 선정한 새로운 비전은 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려는 공단의 의지를 담았다. 
  
김태규 이사장은 “새로운 비전의 실천을 통해 시민들께 수준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