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 순천 공연
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 순천 공연
  • 임종욱 기자
  • 승인 2021.10.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순천/남도방송] '재즈파크 빅밴드 with JK김동욱, 웅산' 공연이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순천시가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엽합회가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재즈 명곡, 클래식, 영화음악을 라이브 연주로 들을 수 있다.

주옥같은 재즈 명곡들을 재즈파크 빅밴드의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재즈보컬을 전공한 진정한 재즈인 JK김동욱은 깊은 울림으로 재즈곡들을 선사하며, 수려한 외모와 중저음의 농염한 보이스로 객석을 압도하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이 재즈음악의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영화‘록키’OST의 대표곡 <Gonna fly now>, <Moon River>등의 영화음악도 선사할 예정이다. 

일반인들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순천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예매 가능하며, 공연 당일 날 문화예술회관에서 티켓을 교부받아 입장하면 된다.

문예회관 정회원, 등록장애인,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어르신, 장기기증자, 다자녀 세대증 소지자 등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품격 높은 공연을 제공하여 지역 문화예술 발전 및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