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스킨온도 박세희 대표 원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
왼쪽부터 스킨온도 박세희 대표 원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

[광주/남도방송]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스킨온도(대표원장 박세희)가 소외계층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갖고 싶은 선물, 이루고 싶은 소망들을 마음에만 묻어둔 채 조용히 크리스마스를 보내야하는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아동 소원(자립 및 선물)지원, 성탄파티, 연탄 및 난방비 지원 등을 위한 캠페인이다.

박세희 스킨온도 대표원장은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많은 고객님들이 다녀가시면서 받은 사랑과 격려에 보답하고자 후원을 하게 됐다”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앞으로 더 성장해서 지역사회에 선한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은 “보내주신 후원금은 아이들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아이들의 산타가 되어주신 스킨온도와 고객님들께 감사하다” 고 전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에 위치한 스킨온도는 신부관리를 메인으로 문제성피부, 바디다이어트, 윤곽, 산전 산후관리까지 여성생애주기에 따는 전문 맞춤 관리가 가능한 토탈 프리미엄 에스테틱이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