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64명 선착순 모집…혼마아이언세트, 순천CC 무료이용권 등 상품 푸짐

제1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여성 골프대회 경기 장면.
제1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여성 골프대회 경기 장면.

[순천/남도방송] 오는 25일 순천컨트리클럽(이하 순천CC)에서 펼쳐지는 제2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여성 골프대회’의 접수가 시작됐다.

남도방송이 주최하고, 순천CC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유소년 골프 꿈나무 육성과 여성 및 시니어 골프의 저변확대를 위한 공익적 취지로 마련됐다.

접수 기간은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주일 간이며, 2022년 1월부터 3월13일까지 순천CC를 3회 이상 방문한 여성으로,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자 등의 기준에 부합하면 된다.

경기 인원은 총 64명(16팀)이 참가하며, 스트로크 및 신페리오(전 홀 동시 티업, 노캐디) 등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5만 원이며, 접수 방법은 순천CC 홈페이지(http://www.suncheoncc.co.kr)에 접속해 공지 사항을 클릭한 후 대회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팩스(061-720-0044)나 이메일(yaibabo@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우승자에게는 혼마 고급 아이언세트(6, 7, 8, 9, P, A, S)와 트로피가, 준우승자에게는 순천CC 6개월 주중 그린피 무료 이용권과 트로피가, 3위에게는 순천CC 3개월 주중 그린피 무료 이용권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롱기스트상에는 혼마 드라이버, 니어리스트상에는 오디세이 퍼터, 베스트드레스상에는 골프용품점 20만원 상당 상품권, 홀인원상에는 순천CC 1년 주중 그린피 무료 이용권 및 트로피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순천CC 할인권과 골프공, 기념품 경품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19년 11월 첫 대회가 성황리에 치러진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두 번째 대회다. 우승을 놓고 아마추어 여성 골퍼들의 열띤 경쟁이 기대된다.

대회 요강은 남도방송 홈페이지(www.nbn-news.co.kr) 또는 순천CC 홈페이지(www.suncheonc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컨트리클럽(☎061-720-0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2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여성 골프대회’ 포스터.
제2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여성 골프대회’ 포스터.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