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즐기는 골프의 매력'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인기
'밤에 즐기는 골프의 매력'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인기
  • 임세희 기자
  • 승인 2022.04.12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오후 5시부터~ 7시 3부 운동 가능
라이트 LED로 교체, 노캐디제 운영, 직장인 고객 만족도 높아 
6월5일부터 ‘야간 라운딩’을 개장하는 순천컨트리클럽 전경.
‘야간 라운딩’을 운영하는 순천컨트리클럽 전경.

[순천/남도방송]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소문나 전남 순천시 별량면소재 순천컨트리클럽(이하 순천CC)에서 직장 골프 매니아들을 위한 야간라운딩을 운영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순천CC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직장인들을 배려한 야간 시간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직장 골퍼객 들이 야간라운딩을 즐기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티업 시간은 18홀 기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로 사전 예약해 입장이 가능하다.

2인, 3인 18홀 라운딩과 9홀 운동도 가능하며, 계절별로 4월은 매주 금·토, 5월 목·금·토, 6~10월은 수·목·금·토 일이 각각 운영된다.

이용 문의는 전화 ☎061-720-0000로 하거나 홈페이지(http://suncheoncc.co.kr)에서 안내받을 수 있으며, 유선과 홈페이지 모두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순천CC는 해발 350~400미터 산자락 중턱에 위치해 남해안을 내려다 볼 수 있어 바다 조망이 으뜸인 곳으로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매년 5만여명이 찾는 9홀 퍼블릭 골프장이다. 

특히 남향에 위치해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여름바람과 겨울에는 볕이 잘 들어 따뜻하다. 노캐디제 운영으로 비용 부담을 덜어 고객층의 만족도가 높으며, 라이트는 LED교체로 대낮처럼 환해 젊은 층이 많이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