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시청 브리핑룸서 민주당 후보 확정 기자회견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가 지난 11일 오후 여수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가 지난 11일 오후 여수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여수/남도방송]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후보가 "공천 과정에서 불거진 갈등과 반목을 봉합하겠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지난 11일 오후 여수시청 브리핑룸을 찾아 “시민들과 당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 덕분에 민주당 여수시장 후보로 선정됐다”며 “가슴 벅찬 보람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는 “이제는 모두가 하나가 되어, 너 나 할 것 없이 오로지 ‘살기 좋은 여수, 시민이 행복한 여수’라는 공동목표를 위해 함께 나아가야 한다”며 “모든 역량을 바쳐 여수시민과 함께 뛰겠다”고 약속했다.

또,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 회복을 돕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어야 할 때다”며 “정치적 이해관계로 야기된 지역의 분열과 주민 간 갈등도 깨끗이 씻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시장으로 당선돼 여수시민의 뜻을 따르겠다.”며, “승리의 그 날까지 꼭 함께하시어 ‘새로운 여수, 큰 여수’의 주인공이 되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