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별빛스터디방(방장 백희영)과 회원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백병조 팀장.
광주전남 별빛스터디방(방장 백희영)과 회원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백병조 팀장.

[광주/남도방송] 가수 임영웅 팬 모임 ‘광주전남 별빛스터디방’(방장 백희영)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현미)는 16일 치평동에 위치한 별빛 카페(별빛스터디방 스터디하우스)에서 주거빈곤 아동 주거권 보장 사업 후원금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616만원의 후원금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기념해 ‘광주전남 별빛스터디방’ 회원 38명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했다.

최저 주거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주거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주거 이전 및 주거환경개선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별빛스터디방 닉네임 헤어화님이 후원한 건강기능식품 50Box는 조손가정세대 보호자 및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지원된다. 

광주전남 별빛스터디방은 2021년 7월부터 광주·전남 지역에서 가수 임영웅을 더욱 잘 응원하기 위해 필요한 오프라인 스터디를 시작으로 자연스럽게 온라인 소통방까지 만들어져 현재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스터디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32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임영웅의 생일을 의미 있게 기념하기 위해 회원들의 직접적인 참여와 재능 기부로 후원금품을 마련하였다.

별빛스터디방 회원 일동은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믿고 신뢰 할 수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616만원이라는 의미 있는 기금을 후원하게 됐다”며 “광주전남 유일한 스터디방인 ‘별빛스터디방’이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을 지역사회로 흘러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가교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