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명소 여행하고, 기념품 받자 

[곡성/남도방송] 전남 곡성군(군수 이상철)은 9월 13일부터 올 연말까지 곡성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곡성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총 10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곡성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섬진강 침실습지 ▲함허정과 제월섬 ▲대황강드라이브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가족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섬진강 기차마을 ▲가정역과 압록상상스쿨 ▲도림사와 오토캠핑장 ▲곡성 트롤리버스(2개 코스)가 마련됐다.

곡성의 문화와 예술에 젖어볼 수 있는 ▲성륜사와 아산조방원미술관, ▲태안사와 조태일시문학관 코스도 선선한 가을에 제격이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려면 스마트폰으로 곡성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https://gokseong.dadora.kr/)에 접속해야 한다. 원하는 투어 코스를 선택하고 참여자가 투어 장소를 방문하면 GPS로 자동 인식돼 참여가 이루어진다.

1, 3, 5, 7, 10개 코스 완료 시마다 기념품(완주인증서, 지역특산품, 관광기념품 등)을 받을 수 있다. 곡성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에서는 스탬프 투어 외에도 각 관광지에 대한 소개, 도보 및 차량 길 안내, 여행 후기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참가자를 대상으로 SNS 참여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 참가자가 본인의 SNS에 스탬프 투어 관련 사진과 해시태그를 게시하고, 네이버폼(https://naver.me/GqsPkYy3)을 통해 완주 인증서와 인증샷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매달 말일 기념품이 배송된다.

9~10월에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에어팟 등 푸짐한 상품을 10월 말에 증정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우리 군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에서 자신만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