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장 뉴스깜 대표와 한국웃음교육원 장동완 원장

[순천/남도방송]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는 4일 뉴스깜 이기장 대표와 한국웃음교육원 장동완 원장을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시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시민 홍보대사는 관람객 유치, 자원봉사 참여, 후원금 모집 활동 지원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이날 노관규 이사장(순천시장)은 위촉패와 박람회 배지를 전달하며 “순천시민들이 바로 박람회 성공 개최의 주역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박람회 성공 개최를 응원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기장 뉴스깜 대표는 “지역 언론인으로서 2023정원박람회를 알리기 위해 작은 일에도 항상 앞장서겠다.”라며 “2023정원박람회가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동완 한국웃음교육원 원장은 “앞으로도 웃음 봉사와 함께 2023정원박람회를 홍보하며 시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활동을 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강성채 순천농협 조합장, 가수 박구윤, 외국인 유학생 홍보단 ‘순천만 메신저’ 등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국내외 붐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