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로운 봄날 라운딩이 그립다면?... 순천CC로 '가즈아'
따사로운 봄날 라운딩이 그립다면?... 순천CC로 '가즈아'
  • 조승화 기자
  • 승인 2023.01.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온화한 기후 전국 골프매니아 몰려
1~2월 팀당 2만 원 할인, 1월 단부제 운영
순천CC.
▲순천컨트리클럽.

[순천/남도방송] 전남 순천시 별량면에 위치한 순천컨트리클럽(순천CC·대표이사 임종욱)이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온화한 날씨로 한겨울 골프 인파가 몰리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 

순천CC는 겨울 평균 기온이 영상을 유지한다. 남향에 위치해 겨울 시즌 추위에 떨지 않고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겨울에도 푹신한 필드를 걸으며 최적의 라운딩을 할 수 있고 잔디 상태가 좋아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해발 350~400m 산자락 중턱에 위치한 순천CC는 9홀 퍼블릭 골프장으로, 순천만과 남해안을 내려다 볼 수 있어 바다 조망이 으뜸이다.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매년 5만여명의 골퍼들이 찾고 있다. 

노캐디제 운영으로 비용 부담을 덜어 고객층의 만족도가 높다. 최신 LED 조명으로 밤에도 대낮처럼 환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골프 비수기인 1~2월 골프 관광객과 매니아를 위해 주중과 주말 1팀당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중 주중 단부제(오전 9시30분~오전 11시57분)도 운영한다. 이용 문의는 유선전화나 홈페이지(http://suncheoncc.co.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순천CC 관계자는 "서울‧수도권과 달리 남도는 연중 따뜻한 날씨로 영상의 기온을 유지하고 있어 한겨울에도 골프를 즐기는데 제약이 거의 따르지 않는다"며 "겨울 골프의 진수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승화 기자 frinell@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