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순천CC... 여성·시니어 각각 48명 모집
참가자격, 올 2~3월 순천CC 1회 이상 이용 한정
고급아이언세트·순천CC 무료이용권 등 경품 푸짐

제1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여성 골프대회 경기 장면.
▲제1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여성 골프대회 경기 장면

[순천/남도방송] 제3회 '남도방송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오는 4월 19일 전남 순천시 별량면 순천컨트리클럽(순천CC)에서 열린다. 

남도방송이 주최하고 순천CC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유소년 골프 꿈나무 육성과 여성 및 시니어 골프 저변확대를 위한 취지로 개최한다.

대회는 2019년 11월 첫 행사를 성료한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 3월 두번째 대회가 열렸다.

올해부터는 남성 시니어 골퍼(만60세~75세)도 참가할 수 있도록 대회 규모를 확대했다. 여성은 만20세~70세까지다. 경기 인원은 남성과 여성 각각 12팀 48명이며, 18홀 신페리오(전 홀 동시 티업, 노캐디)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가 자격은 올해 2~3월 순천CC를 한 번 이상 이용한 방문객이면 주어지며,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남권에 거주해야 한다.

우승자에게는 혼마 고급 아이언세트(6, 7, 8, 9, P, A, S)와 트로피가, 준우승자에게는 순천CC 6개월 그린피 무료 이용권(주중)과 트로피가, 3위에게는 3개월 그린피 무료 이용권(주중)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홀인원상에는 순천CC 1년 그린피 무료 이용권(주중)과 트로피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롱기스트상에는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니어리스트상에는 오디세이 퍼터를 준다. 베스트드레스상에는 마스터바니 30만원 상품권(여성), 핑 30만원 상품권(남성)이 주어진다.

다보기상, 다파상, 다버디상 등 다양한 시상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골프공, 드라이버, 주류, 건강보조식품 등이 주어지며, 참가자 전원에게 순천CC할인권과 골프공 1세트를 제공한다.

접수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10일까지며 순천CC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팩스나 이메일(yaibabo@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15만원이다.

조승화 기자 frinell@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