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여수광양항만공사·농협중앙회·LF스퀘어·청매실농원
총 3300만원 후원... 3만원 영수증 응모하면 18명 경품 증정

▲매화축제 핵심콘텐츠인 '황금 매화·매실 GET' 스폰서로 참여한 기업들 (사진=광양시)

[광양/남도방송] 전남 광양시는 제22회 광양매화축제 핵심 콘텐츠인 '황금 매화·매실 GET' 이벤트 후원기업으로 5개 업체가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후원기업은 포스코와 여수광양항만공사, 청매실농원, 농협 광양시지부, ㈜LF스퀘어 등이다.

이들 기업은 지난 6일 광양시청에서 '황금 매화·매실 GET' 후원 및 기탁식을 가졌다. 시는 올해 처음 매화축제에 스폰서십을 도입했다. 이벤트 후원으로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축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등 동반성장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황금 매화·매실 GET' 이벤트는 매화축제에 참여한 이들에게 스폰서십으로 마련한 후원금으로 황금매화, 아이패드, LF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총 18명에게 증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축제 개막 전날인 9일부터 폐막 다음 날인 20일까지로 숙박, 식당 등 지역 내 사업장에서 이용한 3만원 이상 영수증에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기재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함은 축제장, 광양시청, 12개 읍면동사무소 등 지역 내 곳곳에 총 15개소에 설치된다.

경품은 전남도와 그 외 관광객으로 구분해 1등(2명)에게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2등(2명)에게 300만원 상당 황금매화, 3등(14명)에게 100만원 상당 상품권 및 아이패드 등을 각각 증정한다.

지정운 기자 zzartsosa@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