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CC-마크원, 분양 협력 업무협약

순천CC-마크원 순천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강원석 법무사, ㈜제이엠에셋 이정현 대표이사, 순천컨트리클럽 임종욱 대표이사, 중우건설㈜ 장춘호 대표이사.
▲순천CC-마크원 순천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강원석 법무사, ㈜제이엠에셋 이정현 대표이사, 순천컨트리클럽 임종욱 대표이사, 중우건설㈜ 장춘호 대표이사

[순천/남도방송] 전남 순천컨트리클럽은 '마크원 순천' 아파트 시행사인 ㈜제이엠에셋과 분양사업 협력을 위해 손을 잡았다고 16일 밝혔다.

양 기업은 최근 순천CC 클럽하우스에서 상호발전과 협력 증진을 다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제이엠에셋 이정현 대표이사와 순천컨트리클럽 임종욱 대표이사, 중우건설㈜ 장춘호 대표이사, 강원석 법무사 등이 함께했다.

협약에 따라 순천CC는 '마크원 순천'아파트 분양 계약자 선착순 30명에게 순천CC 그린피 3년 무료이용권(주중 3회, 주말 1회)을 제공한다.

'성공한 사람이 선택한 품격있는 집'을 추구하는 '마크원 순천'은 강변로 엘리시안(옛 탑웨딩홀)자리에 건립되며 바로 옆에 삼산초등학교가 있다.

㈜제이엠에셋이 시행하고 중우건설㈜가 시공을 맡은 '마크원 순천'은 봉화산 숲세권, 동천 웰빙로를 낀 최고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가 있어 자녀교육을 위한 순천 최고 학군을 갖춘 전용면적 113㎡(42평형) 규모 아파트다.

인근에 순천시청과 순천의료원, 보건소, 평생학습센터, 도서관 등 수준 높은 문화 인프라와 편의시설이 있으며 중앙로, 순천IC, KTX순천역, 종합버스터미널 등 사통팔달 교통망이 돋보인다. 

계약금 포함 1억원이면 입주가능하고 완공은 2024년 5월 예정이다. 분양 관련 문의는 061-751-9901로 하면된다. 

지정운 기자 zzartsosa@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