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남도방송] 순천시의회 나안수 의원(왕조2동)은 지난 17일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에서 ‘한국예총예술문화 의정대상’에 선정되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예총예술문화 의정대상」은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하철경) 주최로“2017 전남예술인의 날”을 맞아 평소 예술문화발전과 예술인들의 창작 활성화를 위한 각별한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하여 그 공로를 치하하고 시상하는 상이다.

나안수 의원은 수채화가(전남미협지회장)로서 의정활동에 예술인들의 입장을 정책에 반영하고, 문화예술인들의 권익을 증진시키는 등 바쁜 의정활동 속에서도 시간을 틈틈이 쪼개 열정적인 문화 예술계 활동과 헌신해 온 노력들이 수상의 계기가 되었다.

한편 나 의원이 수상한 한국예총 ‘의정대상’은 기존의 의정대상과는 다른 대한민국 전체 예술인들을 대표하는 (사)한국예총에서 수상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

나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렇게 영광스런 상을 준 것은 더욱 열정을 다하는 예술인, 시의원 으로서 사명감을 다하라는 격려의 상인만큼 시의회 문화경제위원장으로서 시민의 행복과 복지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으며, 미술 작품을 생산하는 문화예술 전문가로서 문화예술 르네상스시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