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종 고흥군수, 혁신성장 부문 대상 수상 영예

[고흥/안병호 기자] 고흥군은 “지난 21일 서울 소노펠리체컨벤션에서 HDI인간개발연구원 주관으로 열린 ‘2017 HDI인간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박병종 군수가 혁신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HDI인간경영대상은 HDI인간개발연구원이 사회공헌과 인간경영 철학을 실천하는 자치단체 및 기업 경영인에게 주는 상으로 올해 3회째를 맞아 자치단체 및 기업경영인 9명을 선정 시상했다.

박병종 군수는 “오늘 함께 인간경영대상을 수상한 수상자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말하며, “군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군정 최우선 목표로 삼고 쉼 없이 달려온 결과 ‘대한민국 우주항공 수도’, ‘지붕 없는 미술관’, ‘전국 최고의 농수산물 생산지’, 등 대외적인 이미지를 확실히 하는 한편, 지역 내부적으로는 ‘비전5000 프로젝트’, ‘천원버스 운행’, 도시가스 공급‘ 등 군민 소득증대와 군민 복지를 한층 향상 시켰다”고 말했다.

또한 “이 모든 것들은 대화와 소통, 공감이라는 인간 중심의 경영에 대한 굳은 신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으며, 오늘의 인간경영대상 수상은 저 개인의 성과이기보다 군민들의 노력으로 이룬 결실이라 더욱 값진 의미를 가지며 앞으로도 모든 가치의 중심은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군민 모두의 행복과 살기 좋은 고흥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