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언론미디어그룹 주최 대한민국 의정대상 최우수 공무원상 수상
- 실질적 홍보마케팅으로 관광객 유치에 두드러진 성과 보여

장흥군 이시영 서무교육담당(오른쪽)

장흥군 이시영 서무교육담당이 지난 25일 광주 JS컨벤션에서 열린 ‘대한민국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공무원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의정대상 최우수 공무원상’은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공무원에게 주는 상이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 주최로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을 비롯해 각 지역 단체장과 지방의회의원 등 20여명이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시영 담당은 지난 2014년 홍보담당으로 발령받아 TV 기획프로그램 유치, 자체 영상장비를 활용한 영상홍보 등 장흥군 브랜드 가치 향상에 크게 공헌했다.

특히, 매월 테마별 집중홍보 대상을 설정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실질적 홍보 마케팅에 성과를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담당은 세분화된 지역 관광시대를 맞아 시장 분석을 통한 대응전략을 마련하고, 관광객 유치 증진에도 힘을 보탰다.

정남진장흥물축제, 편백숲 우드랜드, 토요시장, 천관산 억새제 등을 집중 홍보해 장흥군을 전국에 알리는 데에도 크게 기여했다.

장흥군이 지역 최초로 개최한 국제행사였던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언론매체에 공격적인 홍보활동으로 박람회 성공개최를 도왔다.

이 담당은 매월 두 차례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열리는 ‘숲속 힐링 음악회’에 출연해 통기타 연주를 선보이는 등 봉사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