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남도방송] 2009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시립교향악단 송년음악회가 12월17일(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대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송년 음악회에서는 우리 귀에 익숙한 오페라 아리아부터 크리스마스 캐롤 등 연주로 관객들에게 진한 향수와 감동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송년 음악회에는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테너 김남두, 손민호, 장경환과 소프라노 이은주가 출연할 계획이며 시립교향악단에서는 차이코프스키의 ‘폴로네이즈’와 스비리도프의 ‘눈보라’등 연시를 따뜻하게 만들어줄 연주회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러시아 작곡가 스비리도프의 ‘눈보라’는 눈 쌓인 러시아의 겨울 풍경을 아주 세밀하게 스케치하듯 묘사했다는 평을 듣고 있는 작품으로 송년음악회의 클라이막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연주회 후 대극장 로비에서 불우이웃을 위한 "Lobby Concert" 자선 음악회도 준비하고 있어 세밑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훈훈한 정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내용>
P.I Tchaikovsky - 에프게니 오네긴 中 “ Polonaise ”
이은주 O mio babbino caro (사랑하는 아버지) - Puccini
O Holy Night (오 거룩한 밤)

김남두 Dein ist mein ganzes (그대는 나의 모든 것) - Herz F. Lehar 내맘의 강물 - 이수인
The Bells of Christmas - Various ( Arr. Bob Krogstad )
손민호 Granada (그라나다) - A. Lara
Panis Angelicus( 생명의 양식) - Cesar Franck
장경환 Tu ca nun chiagne (너는 왜 울지 않고) - E. De Crutis
White Christmas - Bing Crosby
G. Sviridov - Snow Storm ( 눈보라)

관람문의/ 목포시립교향악단 (061-281-3108)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