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개최

남도전통술 해월도가.
남도전통술 해월도가.

[서울/남도방송] 12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될 올해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대대로영농조합법인 등 3개 업체가 참가한다.

전라남도에 따르면 ‘서울국제주류박람회’는 매년 3만 명이 방문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주류 전문 전시회로, 한국과 일본, 미국 등 각국 주류 전문회사들이 참가해 주류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플랫폼이다.

박람회에서는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행사기간 동안 각종 세미나와 세계 전통주 페스티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친다.

전라남도는 이번 박람회에 ▲2015년 우리술 품평회, 2009~2015년 남도 전통술 품평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진도군 ‘대대로영농조합법인’의 대대로700 등 4개 제품 ▲2012년 남도 전통술 품평회 우수상을 수상한 나주시 ‘남도탁주’의 정고집옛날생동동주 등 3개 제품 ▲2019년 남도 전통술 품평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장성군 ‘해월도가’의 장성만리 소주 등 3개 제품 등을 출품해 남도 전통주의 우수성을 집중 홍보하게 된다.

강종철 전라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소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박람회 참가비와 함께 시설현대화 지원 등을 통해 남도 전통주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로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