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앞두고 나주배 대대적인 판촉활동 전개

[나주/남도방송] 나주시는 설 명절을 한 달 여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온라인 판매, 대규모 판매장 사전방문, 주요 거점 직판행사 개최 등 명품 나주배에 대한 판촉 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키로 했다.

시는 성공적인 판촉 활동을 위해 지난해 말 수요가 높은 판매처를 사전 방문해 판로를 확보하고, 유통업체 입점 및 직판행사 개최를 통한 나주배와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총력전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세종로 정부종합청사를 비롯해 동대문구청, 서대문구청, 과천종합청사에서 직판행사 및 대규모 시식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영남권 주요기관 및 대기업 등을 방문하여 사전 홍보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시는 또 판매량 제고를 위해 전국 지자체 및 우수구매고객, 출향향우에게 ‘수도권 직판행사’ 등을 알리는 홍보문을 지난 13일에 사전 발송했다.

또 관내 음식점을 방문해 ‘후식으로 나주배 및 배즙 내놓기’ 캠페인을 펼치는 한편 대도시 직판행사 확대 실시와 비수기 출하 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등 다각적인 판매 소비 운동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나주배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상품 가치를 높이기 위해 비단 고을 포장박스를 새롭게 디자인해 선을 보인다.

김근용 나주시 농산물유통과장은 “올 해 설맞이 명절선물도 부담 없고 실속 있는 나주배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전국 어디서나 나주시 전시판매장(http://najufarm.com)으로 신청하면 3일 이내에 택배로 각 가정에서 받아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