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장충익 부장, 오천산단식품가공사업협동조합 전동옥 전무이사, 여수시 김문환 도시계획과장, 서완석 전 의장 등

여수상공회의소는 신축년을 맞아 최근 여수상공회의소 챔버홀에서 ‘2021 여수상공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
여수상공회의소는 신축년을 맞아 최근 여수상공회의소 챔버홀에서 ‘2021 여수상공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

[여수/남도방송] 여수상공회의소는 신축년을 맞아 6일 여수상공회의소 챔버홀에서 ‘2021 여수상공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주철현 국회의원, 권오봉 여수시장, 전창곤 여수시의회 의장 및 도·시의회 상임위원장, 지역 상공인 등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지역 상공업의 육성·발전과 기업하기 좋은 사회분위기 조성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사들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는 ‘여수상공대상’은 근로복지부문, 기역개발부문, 특별공로상 등 시상으로 진행됐다.

2021년 여수상공대상 근로복지부문은 롯데케미칼㈜ 장충익 부장과 여수오천산업단지식품가공사업협동조합 전동옥 전무이사, 지역개발부문은 여수시 김문환 도시계획과장, 특별공로상에는 서완석 전 의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용하 회장은 “코로나19의 확산과 진정, 재 확산이 거듭되는 경제난국 속에서도 지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민간주도의 대규모 투자가 지역에 차질 없이 이어져, 올해 가시적인 투자효과를 확인하는 중요한 시기를 앞두고 있다”면서 “올해에도 지역민들과 상공인들이 함께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