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여수캠퍼스 ‘혁신위’ 출범
전남대 여수캠퍼스 ‘혁신위’ 출범
  • 조승화 기자
  • 승인 2021.03.2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 발전방안, 지역사회 협업 강화
전남대 여수캠퍼스.
전남대 여수캠퍼스.

[여수/남도방송] 전남대학교가 여수캠퍼스를 특화 발전시키고,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여수캠퍼스 혁신위원회(이하 혁신위)’가 출범했다. 

정성택 전남대총장은 22일 여수캠퍼스 대회의실에서 혁신위 ‘킥오프 회의’를 주재하고, 향후 운영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혁신위는 여수캠퍼스의 공동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공식 플랫폼으로서, 그간 수립해 온 내부 발전계획을 바탕으로 캠퍼스 성과지표 향상을 위한 실행방안 등을 마련하고 집행부에 자문을 수행하기로 했다.

또, 급변하고 있는 교육환경에 맞춰 미래 지향적 대학교육 혁신 방안도 마련하기로 했다. 

혁신위원장은 박복재 교수(글로벌비지니스학부)가 맡았다. 혁신위원에는 ▲김은식(환경시스템공학과), 이창문(헬스케어메디컬공학부) ▲김광준(전기ㆍ전자통신ㆍ컴퓨터공학부) ▲배종욱(물류교통학과) ▲윤민석(뮨화콘텐츠학부) ▲장덕종(해양경찰학과) ▲정선희(해양바이오식품학과) ▲조성준 기획조정부처장(공과대학 화학공학부) 교수가 위촉됐다. 

정성택 총장은 “대학의 발전은 지역사회와 함께해야 보다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며 “혁신위가 앞으로 지속성을 가지고 여수캠퍼스만의 특화된 발전계획을 수립하고, 지역사회와 적극적인 협업 방안도 마련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