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까지 여수 시민 대상 현상 공모

[여수/남도방송] (사)한국작가회의 여수지부(지부장 이정훈)에서는 시민문학상을 제정하고 다음 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문학 작품을 현상 공모한다.

공모 부문은 운문(시, 시조, 동시) 및 산문(소설, 동화, 수필)이며, 등단하지 않은 여수 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 부문은 운문과 산문이지만, 시, 시조, 동시, 소설, 동화 수필 중에서 한 장르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운문은 모두 5편 이상이고, 산문은 200자 원고지를 기준으로 소설은 70매 이상 1편, 동화는 30매 이상 1편, 수필은 15매 이상 2편의 기준을 지켜야 한다.

시상은 운문과 산문의 두 부문에서 1명씩을 선정해 각각 50만 원의 상금을 받는다.

수상자는 9월 15일까지 개별통지와 함께 그 결과를 여수작가회의 카페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주제는 자유이고 응모 맨 앞장 별지에 응모 부문, 작품 제목, 주소 및 전화번호와 이름(본명)을 명시해야 한다.

단 심사위원회가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서 작품에는 이름을 기재하지 않도록 정한 만큼 공모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원고는 이메일(kunga1@hanmail.net)로만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여수작가회의 사무국장(010-4644-0227)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