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카톡 채널 친구 추가 2만5천명…축제 기간 댓글 경품도

명량대첩 축제 관광객.
명량대첩 축제 관광객.

[전남/남도방송] 오는 9월 3~5일 ‘불멸의 명량! 호국의 울돌목!’이란 주제로 펼쳐지는 ‘2021 명량대첩축제’ 온라인 개최를 앞두고 무료 이모티콘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와 희망을 전달하는 비대면 행사로 진행하는 이번 축제에서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독특한 프로그램을 운영,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명량대첩축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선 수군 무예대회, 청소년 명량 가요제, 이순신 가무악, 울돌목 온에어, 랜선 투어, 퀴즈 열전, 유튜버 콘테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 송출하고 실시간 댓글 이벤트 등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특히 MZ세대를 주력으로 한 온라인 참여를 사전 독려하기 위해 이순신 장군과 민초들의 모습이 담긴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오는 30일부터 카카오톡 검색창에 ‘명량대첩축제’를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면 선착순 2만 5천 명에게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명량대첩축제TV’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하고 축제 기간 프로그램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채널 구독과 실시간 방송 참여 인증 행사도 진행한다.

실시간 댓글 이벤트로 에어팟, 케이블카 탑승권, 네이버페이,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미자 전남도 관광과장은 “이번 이벤트로 명량대첩축제를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축제 정보 등 유익한 소식을 수시로 제공할 방침”이라며 “이를 계기로 국내외 여행객이 안전과 힐링의 대명사인 ‘전남 관광’과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