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까지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 전 품목 10% 할인

여수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음 달 17일까지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수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음 달 17일까지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농수특산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수/남도방송] 여수시가 가정의 달을 맞아 ‘농수특산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달 17일까지 우체국 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판매하는 여수시 농수특산품에 대해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게 된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여수의 농수특산품인 ▲돌산 갓김치 ▲간장 돌게장 ▲거문도 해풍쑥떡 ▲고등어살 ▲건어물 등 다양한 제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여수시 브랜드관은 우체국과 협업을 통해 우체국쇼핑몰 내에 운영 중인 여수시 농수특산품 온라인 몰로 현재 39개 업체가 입점해있다. 

시는 지속적으로 입점업체를 확대하고, 수시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브랜드관을 활성화해 간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통해 지역 농수특산품 소비가 촉진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우수한 우리 농수특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온라인 직거래 판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체국쇼핑몰 ‘여수시 브랜드관’은 여수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팝업존 배너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