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소상공인과 함께 선거운동 시작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소상공인과 함께 선거운동 시작
  • 온라인팀
  • 승인 2022.05.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가 시민의 삶을 바꾸는 유능한 경제시장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가 시민의 삶을 바꾸는 유능한 경제시장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순천/남도방송]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가 시민의 삶을 바꾸는 유능한 경제시장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오하근 후보는 19일 터미널 근처의 한 마트를 찾아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맞춤 공약을 제시하는 것으로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첫 일정은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피해 회복을 돕고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현장에서 직접 들으려는 오하근 후보의 의지가 반영됐다.

마트 업주는 “저희 가게는 코로나로 모두가 힘들 때도 1년 365일 24시간 운영했다”며 “지난 2년의 고통은 말로 표현하지 못할 정도로 힘들었지만,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대부분이 택시를 운행하거나 막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차마 문을 닫지 못했다”라면서 고충을 토로했다.

오 후보는 “그렇게 힘든 상황에서 고생하시는 시민들을 위해 본인의 고통을 감내하면서, 24시간 운영하는 것이 보통 일이 아닐 텐데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이제 코로나의 기나긴 터널을 벗어나는 막중한 시기이고 제가 추진할 정책들을 통해서 자영업자분들의 살림살이가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식 선거운동의 첫 시작을 이렇게 좋으신 가게 주인분들을 만나서 큰 힘이 된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