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안병호 기자] 순천시의회 허유인 의원은 7. 1.(토) 용산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2017 국가보훈평화공헌대상’을 수상했다.

2017 국가보훈평화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사)대한민국 무궁화선양회, 여성시대 아름다운사람들 등이 주관하는 ‘2017 국가보훈평화공헌대상’은 희망의 새 시대 새정부 출범과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공적으로 국가성장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각 부문별로 선정하여 그 공로를 치하하고 시상하는 상이다. 

허유인 의원은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애국심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평소 활발한 의정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사회공헌/의회의정활동부문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허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보훈평화공헌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과 복지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허 의원은 올해만 ‘2017 국가보훈평화공헌대상’을 비롯하여 ‘2017년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재 대상’, ‘2017 이노베이션 기업 브랜드 의정부문 대상’, ‘2017코리아 베스트 의정 대상’, ‘제4회 대한민국 무궁화 평화대상’, ‘제16회 3.1정신 선양회 공로표창장’, ‘2017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등 전국적인 위상을 가진 7개의 상을 수상하여 순천시와 순천시의회의 품격과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