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허유인 의원, 2017년 한국을 빛낸 「대한민국국회평화대상」 수상
순천시의회 허유인 의원, 2017년 한국을 빛낸 「대한민국국회평화대상」 수상
  • 안병호 기자
  • 승인 2017.12.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안병호 기자] 순천시의회 허유인 의원(조곡, 덕연동)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2017년 한국을 빛낸 「대한민국국회평화대상」에 선정되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국회평화대상」은 대한민국국회평화대상위원회와 세계평화사랑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하여 평소 평화적인 인물로서 뛰어난 리더십으로 우리사회에 귀감이 되고, 한국을 빛낸 인물을 선정하여 그 공로를 치하하고 시상하는 상이다.

허유인 의원은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활발한 의정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지방자치의회부문 추천된 57명중 3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허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및 초우궈치앙(조국강) 중국국가안전산업협회장 등 세계적인 지도자들과 함께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하며 봉사정신과 연구자세로 주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했을 뿐인데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과 복지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허유인 의원은 올해만 「대한민국국회평화대상」을 비롯하여 「2017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재 대상」, 「2017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대상」, 「2017 코리아 베스트 의정 대상」등 전국적인 위상을 가진   8개의 상을 수상하여 순천시의회의 품격과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