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영화제를 이끌어 갈 자원봉사자 모집에 나선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은 영화제의 꽃이자 비타민으로 5일간 활동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영화제 기간 및 팀별 업무교육, 발대식과 해단식 등 공식적인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고 해당 기간 중 순천에서 거주할 수 있는 자로, 만19세 이상,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프로그램팀, 홍보팀, 기획팀 등이며 활동장소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을 비롯한 순천문화예술회관, 조례호수공원, CGV순천 등 순천시 일원이다.

자원봉사자들에게는 활동기간 중 식비와 교통비가 포함된 활동비와 유니폼, 활동물품이 지급되며 전 기간 활동 완료시 자원활동가 참여증서가 발급된다. 또한 자원봉사확인서 발급도 가능하다.

모집 일정은 5월 28일(월)부터 6월 13일(수)까지이며, 서류 심사 통과자는 6월 15일(금)에 발표된다. 이후 6월 18일(월)부터 6월 19일(화) 양일간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21일(목)에 발표한다.

자원활동가 모집은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홈페이지(http://www.anffis.co.kr/)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영화제사무국 자원활동가 담당(061-749-445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