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석 순천시장, 율촌·해룡산단 찾아 코로나19 타격 기업들 격려
허석 순천시장, 율촌·해룡산단 찾아 코로나19 타격 기업들 격려
  • 조승화 기자
  • 승인 2021.05.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석 순천시장이 12일 월드콥터코리아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허석 순천시장이 12일 월드콥터코리아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순천/남도방송] 허석 순천시장은 지난 10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율촌·해룡산업단지를 방문, 기업인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허석 시장은 율촌산업단지에 입주한 항공기용 부품·에어보트 제조기업인 ㈜월드콥터코리아를 방문했다.

이원학 대표는 신기술·제품 개발과 활용에 대한 제도미비에 대한 고충을 토로함에 따라 순천시는 중앙부처에 제도개선을 요청하기로 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 율촌·해룡산업단지협의회장(신명균 나라판넬 대표)을 비롯한 기업인들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극복, 휴게시설 개선, 일자리 사업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현재 순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숲 조성, 풀베기사업 등 쾌적한 산업단지 환경 조성에 감사를 표했다.

허석 시장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 개별기업의 규제·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기업에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현장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기업과의 소통행정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